1995년 9월에 개원한 무료양로시설로 예수님의 사랑을 기초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인간다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하여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운영시설입소(이용)현황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예수님의 사랑으로 섬기며 노인들이 "마땅히 가져야 할 것을 누리는" 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하여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해 2002년에 설립된 노인요양시설입니다.
운영시설입소(이용)현황
'사랑'이라는 기독교 정신을 기초로 본 재단이 2005년 3월, 보성군에 기부채납하여 2008년부터 보성군으로부터 3차례 수탁 받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돕고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된 노인요양시설입니다.
운영시설입소(이용)현황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예수님의 사랑으로 섬기며 인간다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마땅히 가져야 할 것을 누리는" 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하여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주야간보호센터입니다.
운영시설입소(이용)현황
2018년 5월에 개원하여 주야간보호 및 가정방문요양을 통해 예수님을 본받아 사랑으로 어르신들을 섬기고,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운영시설입소(이용)현황
우리 사회의 기초가 되는 가정에서의 폭력은 단순히 가정의 문제를 넘어 사회문제로서 심각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 재단은 2003년 1월부터 전남 여수시로부터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생활시설)을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시설입소(이용)현황
2020년 10월, 보성군과 수탁 계약을 맺고 아이들을 위한 학습과 놀이 공간을 갖추어, 저출산 시대의 대안으로, 가정과 함께 지역 아동을 양육하기 위해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